본문 바로가기
생각

잡생각에 괴롭다면 무조건 추천하는 3가지

by Jin lee bin 2023. 4. 23.

아침에 눈떠서 '아침 뭐먹지' 부터 시작해서, 잘 때까지 인간은 하루에 5만~8만개의 생각을 한다고 한다. 

근데 그 중 과연 건전하고 내 목표와 부합하는 생각은 몇이나 될까? 과연 내 미래에 도움이 되는 생각들인가?

하루에 5%만 생각해도 250개~400개이다. 

당신은 과연 하루에 얼마만큼 당신의 꿈과 목표를 생각하는가? 

 

지난 날 나의 걱정은 끝이 없었다. 

직장 걱정, 상사 걱정, 친구 걱정, 부모님 걱정, 돈 걱정,, 

이런 잡생각과 걱정으로 내가 현재, 지금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시간만 줄어들고 있었다. 

그래서 오늘 소개한다.

 

잡생각과 근심걱정에 없앨 가장 강력하고 효과적인 3가지 방법. 

STEP1 - SNS를 잠시 끊는다.

계정을 일시정지해도 좋고, 알림을 꺼놔도 좋다. 

 

STEP2 - 운동을 한다.

꾸준한 운동은 몸과 마음이 맑아지고 스트레스호르몬을 낮추어 건강하게 도와준다. 

 

STEP3 - 목표를 적고 실행한다. 

내가 원하는 삶, 목표를 생각해보고 정하자. 목표는 사람도 좋고, 직업도 좋고, 돈 액수도 좋다. 

뭐든 목표를 정하고, 그 목표를 위한 행동을 한다. 여기서는 무조건 행동으로 해야한다. 

내가 작심삼일할 가능성을 열어두지마라. 무조건 한다는 생각에 올인하고 할 수 밖에 없는 환경을 세팅해라. 

 

결과 - 이제 당신은 더이상 잡생각에 괴롭지도 않을 것이다. 내 꿈과 목표를 실천하느라 바빠죽겠는데 잡생각을 할 겨를이 어디에 있는가? 그러다보면 꿈과 목표도 이룰 것이다. 잡생각도 더이상 안하고 꿈과 목표도 이루고. 일석이조. 

오늘 당장 해보시라. 내일해야지 하면 또 까먹는 건 너무 자명한 일이다. (당신도 이젠 알잖아?)

내일은 없다. 당신은 오늘, 지금 당장 해야한다. GOOD LUCK!



 

 

댓글